본문 바로가기

쇼핑몰분류

고객지원

고객지원 목록

  1. Q브레인D가 와이파이 연결이 잘 안되요

    브레인D의 와이파이 연결이 잘 안되거나 새로운 기기에서 연결하고 싶을 경우 와이파이 환경을 재설정하면 됩니다.

    1. 브레인 전원버튼을 3초이상 눌러서 전원을 켭니다.

    2. 전원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릅니다.

    3.'wifi configuration'안내음성이 나오면 와이파이 환경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2. Q스크래치는 어떻게 실행하나요?

    스크래치는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있습니다. PC 버전에는 윈도우용, Mac용이 있으며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스크래치를 다운로드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됩니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안드로이드와 iOS계열에서 크립톤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설치하세요.

  3. Q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www.codingrobot.co.kr - 고객지원 - A/S신청서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Abilix A/S 정책
    온라인 쇼핑몰 및 채널을 통하여 구매한 Abilix 정품 제품은 당사의 A/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추가 문의는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711-4515)를 통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 및 수리
    A/S 접수 택배 접수 (박스 안에 이름, 전화번호, 주소, 상세 증상 등을 메모하여 발송)
    접수처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30길 14 세종앤까뮤스퀘어 701~703호 Abilix A/S 담당자 앞
    A/S 판정 및 수리
    A/S팀에서 제품에 대한 판정 후 수리 또는 교환 후 반송 처리 안내
    • · 서울 경기 지역 : 판정 후 1주일 이내 배송
    • · 이외 지역 : 판정 후 2주 이내 배송
     A/S 접수 및 수리
    A/S 판정은 당사 고객지원팀에서 이루어지며 판정 결과는 품질보증기간 및 단종 제품, 소비자 과실 등 다양한 기준을 통하여 판정됩니다.
    판정 결과에 따라 추가 수리비용이 발생되기도 하며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반송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당사 고객지원팀으로 제품을 보낼 시 선불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기준 판정
    수리가능 수리불가능
    수리비용 배송비용 수리비용 배송비용
    품질보증기간이내 소비자 하자 시 무상 당사 부담 제품교환 당사 부담
    소비자 과실 시 유상처리 소비자 부담 반송 소비자 부담
    품질보증기간경과 제품 하자 시 유상처리 소비자 부담 반송 소비자 부담
    소비자 과실 시 유상처리 소비자 부담 반송 소비자 부담
    단종제품 유상 또는 유상교환 소비자 부담 반송 소비자 부담
     A/S 판정 기준 및 비용 안내
    Abilix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매 후 1년 입니다.
    • · 브릭 파트 : 구매 즉시 또는 1개월 이내 부족분 발생 시 1회에 한정하여 당사에서 무상지원 1개월 이후 또는 2회부터는 유상 처리 됩니다.
    • ·

      주요 파트 (브레인, 센서, 모터 등) : 무상 수리 기간 내 고장 발생 시 제품 진단을 통하여 제품 자체의 하자일 경우 수리 또는 교환(러퍼 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소비자 과실로 인한 불량은 수리가 되지 않으며 유상 처리 또는 반송 처리 됩니다.

  4. Q로봇을 조립하기 위한 도면이 있나요?

    Krypton의 경우 Playstore나 Appstore에서 '클립톤'을 검색하여 APP 다운로드 설치 후

    ‘프로젝트 프로그래밍’을 클릭하여 원하는 Project의 3D 가이드를 따라 조립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도면 외에도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자유로운 조립이 가능합니다.


    Whalesbot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Playstore나 Appstore에서 'whalesbot'을 검색하여 APP 다운로드 설치 후

    해당 로봇을 선택한 후, '모듈더보기' 클릭 후 , 원하는 모형을 선택한 후, 가이드를 따라 조립할 수 있습니다.


    예) 'whalesbot 클릭 - makeU 1S - 모듈 더보기 - 모형 선택 - 건설' 선택


    각 해당 어플은 홈페이지(www.codingrobot.co.kr)의 Abilix, whalesbot카테고리 하단에 있는 APP DOWNLOAD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5. Q제품 구입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제품 구입은 온라인 쇼핑몰과 제휴 파트너를 통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6. Q크립톤 브릭이 파손되어 조치하고 싶어요.

    가을디에스 홈페이지(www.codingrobot.co.kr)에 있는

     

    [고객지원] - [A/S안내] 에서 [제품 A/S신청서]를 눌러 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세요.

  7. Q프로젝트 조립과 코딩 완료 후 동작이 되지 않아요.

    Abilix Krypton의 빔 브릭은 회전이 되는 부분과 고정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회전 부분의 모양은 동그라미, 고정 부분의 모양은 사각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연결 부위 중 회전 부분을 잘 확인하여 재조립 하시기 바랍니다.

  8. Q브레인이 연결이 안됩니다.

    Abilix krypton에는 브레인이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krypton 0~2는 브레인 D, Krypton 6, 8에는 브레인B를 사용합니다.


    브레인D를 연결하기 위해서는 브레인D와 브레인을 연결하는 PC 또는 

    모바일을 같은 와이파이에 연결합니다. 


    브레인B는 와이파이와 핫스팟을 이용하여 브레인에 연결합니다.

    자세한 연결방법은 홈페이지 자료실에 나와 있는

    메뉴얼을 다운로드하여 확인바랍니다.

  9. Qkrypton 브레인이 켜지지 않거나 동작을 하지 않아요..

    브레인D는 AA사이즈 알카라인 건전지 6개를 사용합니다.

    건전지를 새 건전지로 교체하고 홈버튼을 약 3초동안 누르세요.

     

    그래도 전원이 켜지지 않으면 당사 홈페이지(www.codingrobot.co.kr) 고객지원에서

    A/S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세요.

  10. QmakeU는 언제부터 판매되나요?

    2022년 5월부터 판매하였습니다.

게시물 검색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가을디에스

(주) 가을디에스 대표: 김택수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30길 14, 701호(양평동6가, 세종앤 까뮤스퀘어)
사업자등록번호: 105-87-14362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4-서울영등포-0561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택수
고객만족센터 : 02-711-4515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금요일은 16:00) / 점심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 2022 kauds. ALL RIGHTS RESERVED.
은행 계좌 정보 : IBK기업은행 038-088274-04-016 (예금주 : (주)가을디에스 )